본문 바로가기
포메 콩순이

구로 스크린골프 치러 WI-GOLF(위골프) 다녀왔어요~

by 순이집사 2020. 6.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콩순이의 일상이 아닌 집사의 일상을 올려볼까 합니다. 5년 전 골프를 배우다가 실력도 늘지않고 주변에 골프를 치는 사람도 없어서 잠시 골프에서 손을 뗐었습니다. 최근들어 골프를 치자는 사람도 늘어나기도 했고, 꼭 라운딩을 가지 않더라도 스크린 골프만으로 충분히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운동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오랜만에 클럽을 다시 꺼내보았습니다. 녹슬진 않았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멀쩡하게 잘 버텨주었더군요.

 

골프존 파크 구로 WI-GOLF

위치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77, 4~5층
시간 : 10시~24시
가격 : 13,000원~22,000원 ※요일, 시간에 따라 다름
문의 : 02-864-5441


 

1. 위치 및 주차

 

마리오아웃렛에 볼일이 있어서 근처에 있는 골프존을 찾다가, WI-GOLF(위골프)는 지하가 아니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예약을 하고갈까 했는데 시간을 맞출 수 있을지 자신이 없어서 무작정 방문했습니다. 주차는 건물1층에 전용주차장에 하시면 되는데, 주차칸이 많지는 않았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주차관리실에도 사람이 없더라구요. 주말엔은 골목에 눈치껏 주차해도 무방해 보였습니다.

 

 

2. 실내 컨디션

 

대부분의 스크린골프장이 지하에 있는 것 같아요. 제가 방문했던 WI-GOLF(위골프)는 건물 4~5층을 사용하고 있어서 지상에서 쾌적하게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었어요.

입구에 들어서면 안내데스크가 있는데 로비부터 정돈이 아주 잘 되어있었습니다. 룸이 총 몇개인지는 모르겠지만 얼핏봐도 꽤 많아보였고 룸도 넓직한데다 전반적인 실내 컨디션도 매우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클럽을 잡는거라 걱정이 많았는데, 연습시간도 넉넉하게 넣어주어서 충분히 몸을 풀고 게임을 시작할 수 있었어요. 물품 대여서비스는 코로나-19로 인해 잠시 중단되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3. 가격

 

구로 WI-GOLF(위골프)는 엘리베이터에서부터 가격이 크게 표시되어 있어요. 직장인 수요가 많은 곳이어서 그런지 주말 가격이 더 저렴했습니다. 18홀 기준으로 평일 12시 이전 15,000원 / 12시~16시 20,000원 / 16시 이후 25,000원이고, 주말은 14시 이전 17,000원 / 14시 이후 22,000원 입니다.(2020.6.14.기준)

저는 일요일 오후 1시가 조금 넘었을 때 두명이 방문해서 3시간 정도를 34,000원으로 신나게 놀았으니 비싼가격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4. 서비스 및 음식

 

스크린골프장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음료나 주전부리가 조금씩 다른데요, WI-GOLF(위골프)에서는 커피/음료를 선택할 수 있었고 그 외에 간단한 과자류가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게임을 하던 중 배가 고파서 골프장에서 판매하는 음식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메뉴판 사진을 깜빡하고 못찍었는데요, 제가 먹은 메뉴는 '낙지볶음밥 5,000원 / 떡볶이+순대 세트 10,000원'이었어요. 분식집 떡볶이 정도의 양을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낙지볶음밥은 계란후라이까지 올려주시고, 순대도 분식집 순대를 생각했는데, 퀄리티 높은 고기 순대를 주셔서 놀랐어요. 음식 퀄리티에 비해 가격이 너무 저렴한 거 아닌가하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5. 종합평가

 

오랜만에 방문한 스크린골프장이라서 요즘 다른 곳들은 시설이나 서비스가 어떤지 잘 모르겠지만, 전반적으로 불만족 스러운 부분이 하나도 없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근처에 갈 일이 있을때마다 애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