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메 콩순이

2020 캠핑&피크닉페어 일정 장소 사전등록 총정리!!(+라인업)

by 순이집사 2020. 6. 16.
반응형

원래도 인기가 많았던 캠핑이지만, 최근 코로나 사태 이후로 캠핑족이 더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해외여행도 못가고 국내에서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해야하니 공기좋고 한적한 캠핑장으로 떠나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저도 잠은 집에서 편하게 자야된다는 주의라서 캠핑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주변 사람들도 캠핑을 다니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집에만 있는 시간이 길어지니까 자연스레 캠핑에 관심을 갖게 되더라구요.

 

캠핑을 처음 시작하면 용품을 어느정도 수준으로 구입해야 할 지 고민이 많이 되는게 사실입니다. 처음부터 풀 장비를 갖추자니 내가 캠핑을 얼마나 다닐 수 있을지 걱정스럽고, 대충 구입하자니 나중에 업그레이드 할때 이중으로 돈이 들게 될까봐 우려가 되곤하죠. 또 현재 캠핑에 흠뻑 빠져있는 캠핑러들도 새로운 용품에 대한 욕구는 쉽게 물리칠 수 있는 것이 아니죠. 확실히 좋은 장비를 써보면 '장비빨'이라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닌 것 같습니다.

 

초보 캠퍼, 프로 캠퍼 모두에게 흥미를 끌만한  '2020 캠핑&피크닉페어'가 7월에 개최된다고 하니, 한번쯤 방문해서 캠핑용품들을 한번에 비교해보고 내 성향에 맞는 용품을 찾아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2020 캠핑&피크닉페어 개최일정

 

● 행 사 명 : 2020 캠핑&피크닉페어

기    간 : 2020. 7. 2.(목) ~ 7. 5.(일), 4일간

  - 목~토 : 10시~ 18시 (입장마감 17시)

  - 일 : 10시 ~ 17시 (입장마감 16시)

 장    소 : 킨텍스제1전시장 1,2홀(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17-60)

 주    최 : 캠핑&피크닉페어 사무국

 주    관 : (주)가족사랑전람

 

2. 전시품목

 

전시 품목은 캠핑용품, 피크닉용품부터 캠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감성소품, 캠핑카 등의 차량까지 다양합니다. 전시품목은 참가업체 취급 품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고 하니 참고만 해주세요.

 

 

 

3. 사전등록

 

사전등록 기간은 정확하게 공지되어 있지 않아서 언제까지 가능한 지는 모르겠지만 글을 작성하는 날 기준으로는 사전등록이 가능해요.(2020.6.16.) 사전등록을 하시면 1인 입장료가 6,000원으로 결제는 현장에서 하면 됩니다. 사전등록을 안하고 현장에서 입장권을 구매하시면 1인 입장료가 8,000원 이에요. 사전등록을 하면 인당 2천원의 입장료도 세이브 할 수 있고, 대부분 박람회에서는 사전등록 부스를 따로 운영하기 때문에 비교적 입장하는 줄이 짧은 사전등록 부스에서 현장결제를 하고 입장이 가능해서 미리 등록을 하는 편이 좋습니다.

사전등록은 2020 캠핑&피크닉페어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예약에서 가능한데요, 공식 홈페이지는 6천원으로 되어있고 네이버예약에서는 7천원으로 되어있어서 가격이 다르네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당연히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해야겠죠? 결제는 현장에서 하면 되니까 관심있으신 분들은 미리미리 등록해 놓으면 될 것 같아요.

2020 캠핑&피크닉페어는 3월에 개최예정이었다가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서 7월로 연기되어 개최되는 거에요. 아직 참가업체 라인업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제가 알기로는 국내에서 개최되는 캠핑페어 중에서 규모가 가장 큰 전시이므로 라인업도 캠핑족의 기대를 충족시킬거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코로나19와 관련하여 전시회 개최 시 생활 속 방역 체제를 준수하며 운영된다고 하니 안심하고 이용하되, 개인이 지켜야 되는 방역 수칙은 꼭 지켜서 안전한 전시회를 만들어 주세요.

 

4. 라인업

 

글 작성 시점에서는 라인업이 공개되지 않았었는데, 오늘('20.6.24) 다시 들어가보니 참가업체 리스트가 올라와 있었습니다. 추가 신청하는 업체 여부에 따라서 일부 변경될 수 있지만 굵직한 참가 업체는 확정이 된 것 같습니다.

 

캠핑용품

 

레저차량

 

기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