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메 콩순이

엠아르, 남양주 애견동반식당 카레우동

by 순이집사 2020. 5. 29.
반응형

남양주 애견동반식당 엠아르

평일에 쉬는 날이 생겨서 콩순이와 함께 남양주에 있는 엠아르에 다녀왔습니다. 남양주가 워낙 넓은 편이라 남양주 중에서도 집에서 꽤나 먼 곳에 위치해 있었어요. 오후에 보듬 오남캠퍼스에서 물놀이 그룹레슨이 예약되어 있어서 남양주까지 이동하는 김에 들러본 곳인데, 오남캠퍼스와 차로 30분 거리니까 가까운 편은 아니었어요.

엠아르
위치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602-22
영업 : 화~일요일 11시~22시 ※월요일 휴무
기타 : 실내, 실외 반려견 동반 가능 ※ 실내는 1층만
문의 : 031-559-0911

열심히 달려서 도착하면 여기가 맞나 싶은길로 들어서고, 조금만 더 들어가면 엠아르가 나옵니다. 혼자 내비 보면서 다니면 항상 여기가 맞나 싶은 순간이 있는 것 같아요. 길치의 숙명이라 생각하고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1.외부

도착하니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넓게 펼쳐져 있고, 앞으로는 북한강이 흐르고 있어 뷰가 탁 트여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문을 열고 계단을 올라가면 간단한 풀밭(?)과 테라스석이 있었는데,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실내에는 사람이 꽤 많았는데 테라스에서 식사를 하시는 분들은 없었습니다. 테라스가 매우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건물을 배경으로 테라스에서 사진 찍으시는 분들은 많았어요. 

애견동반식당은 애견카페와는 다르게 강아지 전용 공간이 아니기 때문에, 방문했을 때 반려견이 배변활동을 할 수 없어서 힘든 적이 많았는데 엠아르에는 외부 공간이 있어서 오랜시간 차를 타고온 반려견에게는 너무나 좋았습니다. 콩순이도 간단히 배변활동을 먼저하고 실내로 들어갔구요, 실내에서 식사를 하다가 중간중간 외부로 나가서 배변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2.음식

엠아르의 시그니처 메뉴는 리버아이스크림커피와 카레우동, 마운틴버거인 듯해요. 여러 메뉴를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혼자 방문했기 때문에 카레우동과 리버아이스크림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치앙마이에서 '카오소이'라는 음식을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카레우동도 비슷한 맛이 아닐까 하고 주문해보았어요. 카레우동 20,000원, 아이스크림커피 8,000원으로 총 28,000원이 나왔으니 음식 가격이 다소 비싼 편이라고 느껴지긴 했어요.카레우동은 예상했던 맛이랑 비슷했고, 평소에 잘 먹어보지 못한 독특한 맛이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리버아이스크림커피도 예상했던 맛에서 크게 벗어나진 않았구요, 부드럽고 달콤해서 목넘김이 훌륭합니다.

3.서비스

전반적으로 직원분들은 친절했지만 주문과 픽업이 셀프라서 콩순이를 데리고 카운터까지 왔다갔다 하는 것이 다소 번거롭다고 느껴졌고, 포크와 앞접시도 셀프코너에 준비되어 있어서 음식 픽업과 별도로 식기를 가지러 가야했습니다. 반려견을 동반하실 분들은 반려견 한마리와 사람 두명 이상이 방문하기에 적절하다고 느껴졌어요.(두명이 가면 음식값도 두배가 나오긴 하겠네요.)

4. 총평

음식값이 다소 비싸고 많은 것이 셀프라 번거롭긴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려견을 동반하지 않고도 많은 분들이 찾을 정도로 예쁘고 힙한 곳에서 테라스뿐만 아니라 실내까지 애견동반을 허용해주시니 정말 감사한 마음 뿐이에요. 앞으로도 애견동반이 가능한 음식점이 많이 생겼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