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메 콩순이

까망봉다리펜션, 나만알고 싶은 펜션이에요

by 순이집사 2020. 5. 26.
반응형

까망봉다리 애견펜션

콩순이와 함께 가평에 있는 '까망봉다리'라는 애견펜션을 다녀왔어요. 다녀본 펜션 중에 최고로 마음에 들어서 정말 나만알고싶은 펜션이라는 말이 어울립니다.

까망봉다리 펜션
위치 : 경기 가평군 조종면 명지산로 184-45
시간 : 입실 오후3시, 퇴실 11시
요금 : 24만원~39만원 ※ 반려견 추가비용 있음
규칙 : 8키로 이하 소형견, 14세미만 노키즈존
문의 : 010-8236-8840

1. 전경 및 운동장

까망봉다리펜션은 꽤나 경사가 있는 곳에 위치해 있는데, 그래서인지 객실에서 바라보는 뷰가 정말 좋았어요. 주차를 하고 안전문을 열면 이렇게 객실로 내려갈 수 있는 길이 나옵니다. 

끝까지 내려가면 좌측으로는 객실이 있고, 한층 더 밑으로 내려가면 메인 운동장이에요. 메인 운동장으로 내려가는건 양쪽 끝에서만 가능했는데, 경사진 구조를 최대한 효율적으로 이용한 듯 보였어요. 콩순이는 그냥도 오르내리더라구요. 계단은 사람만 이용하면 됩니다. 메인운동장을 제대로 못 찍은거 같은데, 사진에 담아온 것 보다 훨씬 넓어요.

 

2. 개별테라스

까망봉다리펜션의 최대 장점은 객실마다 개별운동장이 있다는 거에요. 반려견들은 갑자기 예민해질때도 있으니 이렇게 분리된 공간이 있으면 마음이 편합니다.

방앞에는 콩순이 이름도 적어주셨더라구요. 사장님 센스만점!! 개별 테라스에 누워있으니 뷰가 탁 트려있어서 천국이 따로 없었어요. 콩순이도 테라스가 마음에 드나봐요.

3. 객실

개별테라스가 있어서 룸은 좁을 줄 알았는데, 원룸형인데도 침실이 어느정도 분리되어 있어서 웬만한 원룸형 펜션보다 훨씬 넓습니다.

강아지 식기와 배변패드도 준비되어 있구요, 산속이다보니 날파리를 대비해서 전자파리채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화장실도 굉장히 감성있고 좋았어요. 세면대와 거울까지도 얼마나 세심하게 고르셨는지 알 수 있었어요. 침대 아래에 강아지 침대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따로 강아지 침구 안챙겨가셔도 될 것 같아요. 우리 콩순이도 강아지용 침대인걸 눈치챘는지, 밤새 아래에서 잘 자더라구요.

4. 2층운동장

까망봉다리 펜션의 매력은 이게 끝이 아니랍니다!! 객실 5개인 펜션에 2층에도 운동장이 있어요. 2층은 수영장과 카페가 있는 곳인데 여기만해도 운동장이 정말 넓어요. 개별운동장+메인천연잔디운동장+2층인조잔디운동장까지!! 예민한 반려견을 키우신다면 다른 반려견들을 피해서 놀 수 있는 공간이 너무너무 많았습니다.

5. 실내수영장

실내수영장은 4월 중순부터 이용을 시작했는데, 펜션 예약할 때 수영장 이용도 미리 말씀을 하셔야 물을 준비해 주신다고 해요. 제가 방문한 날은 아무도 신청을 안해서 비어있었어요. 저는 수영을 시키고 싶었는데 이틀 뒤에 콩순이의 물놀이 그룹레슨이 잡혀있어서 예약하지 않았어요. 실내수영장에는 강아지 목욕시설과 샴푸, 수건 등의 모든 목욕용품이 갖추어져 있어서 언제든지 목욕을 시킬 수 있습니다. 

6. 바베큐장

까망봉다리 펜션은 개별 바베큐장이 아니라 공용 바베큐장을 이용해야해서 이렇게 바베큐장 두개 동이 따로 있어요. 시간을 미리 말씀드리고, 시간 맞춰 바베큐장을 나가면 숯이 피워져 있습니다. 강아지 유모차도 여유있게 마련되어 있어서 밥먹는 동안 반려견이 사고치고 다닐게 염려되시면 유모차를 이용하면 됩니다.

7.조식

까망봉다리펜션에서는 조식도 제공을 하는데요, 아침 9시~9시20분에 2층에 있는 카페로 가면 조식이 준비되어 있어요. 사람조식과 강아지 조식까지 제공이 되어서 콩순이가 정말 좋아했어요. 방문기념으로 콩순이도 예쁘게 그려주셔서 감동감동 또감동이었습니다.

8.총평

전반적으로 시설이 매우 깔끔하고, 사소한 것 하나하나 얼마나 신경써서 꾸미고 관리하시는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너무 만족해서 200%재방문 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