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메 콩순이

횡성 애견펜션 도그마실 다녀왔어요

by 순이집사 2020. 5. 28.
반응형

횡성 애견펜션 도그마실

안녕하세요. 4월에 훈련을 받기 시작해서 고생하는 콩순이를 위해서 급 애견펜션을 알아보고 여행을 다녀왔어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강원도 횡성에 있는 '도그마실 케니스메이저' 라는 펜션인데요, 소형견에서 대형견까지 모두 이용가능한 펜션이에요.

도그마실 케니스메이저
위치 :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송전로 77
이용시간 : 입실 오후3시, 퇴실 11시
이용요금 : 18만원~34만원(시즌별 차이 있음, 강아지 추가비용 있음)

 

1.전경 및 메인운동장

도그마실은 차량이 진입하는 입구에서부터 펜션 이용객이 아니면 진입할 수 없도록 관리가 되고 있습니다. 객실 수가 많은편은 아니지만 하나의 리조트를 연상 시킬 정도로 규모가 크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대형견도 이용할 수 있는 펜션인만큼 메인운동장 규모 또한 엄청났어요. 잔디도 잘 정비되어있고, 울타리도 직접 제작하신건지 기존에 보기힘든 퀄리티 높은 나무 재질이었습니다.

2.수영장

객실 전면으로는 넓은 대운동장과 메인 수영장이 위치하고 있는데, 수영장 규모가 어마어마했어요. 지금까지 가본 애견펜션 수영장 중에서는 단연 최고 규모였던 것 같아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4월이라 수영장 개장은 안했지만, 곧 개장을 할 예정이라 물은 받아져 있더라구요. 수영 좋아하는 강아지에게는 천국일 것 같습니다.

3.객실

도그마실 객실은 파크뷰, 풀빌라 2개의 구조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파크뷰는 메인운동장에서 보이는 객실이고, 풀빌라는 뒤편에 위치한 객실로 개별마당과 객실내 개별수영장까지 갖추고 있어요. 콩순이네가 이용한 객실은 파크뷰 101호로 잔디운동장에서 객실을 바라봤을 때 가장 오른쪽에 위치한 호실이었습니다.

각 호실마다 개별 바베큐를 할 수 있는 테라스가 있고, 사진은 못찍었지만 테라스에는 아이들을 간단히 씻길 수 있는 수도시설이 있습니다. 도그마실에서 가장 좋았던 점 중에 하나가 객실 바로 옆에 주차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것입니다. 보통 놀러가면 1박만 하고 오더라도 짐이 많아서 주차하고 객실까지 옮기는게 번거로울때가 많은데, 도그마실은 내가 투숙하는 객실 바로 옆에 주차를 하고 마당에서 차로 나갈 수 있는 문도 별도로 있어서 짐을 싣고 옮기는 것이 굉장히 편했습니다. 각 객실의 옆에는 평상이 있고, 에어탱크도 구비되어 있어서 수영을 하고 아이들을 말려주기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 객실 사이즈도 다른 펜션들에 비해 넓은 편이고, 전반적으로 매우 깨끗하고 컨디션 좋습니다.

4. 개별바베큐장

도그마실의 큰 장점 중의 하나는 개별 테라스에서 바베큐를 할 수 있도록 시설이 갖추어져 있는데, 대형견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펜션인 만큼 테라스도 꽤 넓은 편이었어요. 비를 피할 수 있도록 천장이 막혀있고 환기를 생각해서 옆창은 뚫려있었습니다. 펜션 조성 단계에서 부터 사소한 것까지 하나하나 신경쓰셨다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도그마실은 특이하게 펜션임에도 불구하고 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메뉴도 제법 다양해서 챙겨간 음식이 부족하신 분들도 룸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아쉬움을 달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된장찌개를 시켜먹었는데, 맛도 제법 좋았습니다.

5.총평

시설은 말할 것도 없이 별다섯개입니다. 다만, 이용하는 내내 콩순이는 소형견이라서 대형견과 함께 이용하는 펜션에서 혹시 민폐가 되지는 않을까, 또는 콩순이가 불편하지는 않을까라는 우려가 있었습니다. 수영을 즐기게 되는 날이 오면 수영장 이용을 위해서라도 재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반응형

태그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