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메 콩순이

보듬 오남캠퍼스에서 콩순이 교육받고 왔어요

by 순이집사 2020. 5. 25.
반응형

보듬오남캠퍼스

콩순이는 요즘 보듬캠퍼스에서 교육을 받고 있어요. 분리불안 때문에 교육을 결심하게 되었지만 분리불안만 콕 찝어 교정할 수 있는 방법은 세상 어디에도 없기때문에, 산책, 사회성, 예절교육 등 전반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어요. 보듬교육의 모든 수업은 4월에 오픈한 오남캠퍼스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남캠퍼스는 생긴지 얼마 안된만큼, 시설도 엄청 깨끗하고 곳곳에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 나는 곳이었어요. 

보듬교육 오남캠퍼스

경기 남양주시 오남읍 진건오남로667번길 64-33
(오남리 700)
1800-6358(평일 10시~19시/점심시간 13시~14시)

 

1. 지하주차장

반려견과 함께 이동할 때 차량을 이용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보듬 오남캠퍼스는 지하주차장의 주차공간이 넓고 여유있어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주차 면수도 많고, 칸이 넓어서 초보운전도 충분히 주차하실 수 있어요. 처음 갔을 때 주차장이 너무 좋아서 놀랐습니다.

지하주차장에서 실내로 들어가는 입구에 '오남캠퍼스 이용수칙'이 적혀있어요. 반려견 교육을 위해 방문하는 곳인만큼, 정해진 규칙들은 당연히 잘 지켜야겠죠?

실내에 들어서면, 지상으로 이동가능한 엘리베이터와 계단이 나란히 있어서 편한 방법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레슨실에 입장하기 전에 콩순이의 배변활동을 위해 주변산책을 해야되기 때문에 주로 계단을 이용하게 되더라구요! 계단이 높이가 약간 있어서 콩순이는 안고 이동하고 있어요.

2. 1층운동장 및 멤버라운지

신축 건물이라 그런지 외관도 멋있습니다. 1층 정문으로 들어가면 왼쪽으로는 잔디가 있구요, 데크에는 의자와 테이블이 있어 보호자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반려견이 실내에서 배변실수를 하게하고, 낯선 공간에 대한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수업 전에 미리와서 이 공간에서 충분히 배변활동을 하고, 함께 시간을 보내시면 됩니다.

휴식공간인 데크 옆으로는 이렇게 멤버라운지가 있어요. 이곳에서는 간단한 반려동물 용품과 음료를 판매하고 있으며, 주문과 계산을 무인으로 할 수 있는 키오스크도 있어요. 수업에 오셨는데 준비물을 못챙겨 오셨다면 현장에서 구입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2층에는 자판기도 있는데, 사진은 못찍었습니다.

 

3. 실내공간

1층 운동장에서 연결되는 출입구를 통해 실내에 들어가면 오늘의 교육 일정과 장소를 띄워놓은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어요. 하루에도 정말 많은 교육이 이루어 지고 있었습니다. 콩순이의 수업은 오후1시, 205호 세미나실이에요. 수업일정은 1, 2층에 모두 띄워져 있어서 어디서든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저런 문이 보이는데요, 여긴 들어가시면 안됩니다. 보듬 직원들이 일하는 공간으로, 회원들에게 오픈된 공간이 아니에요.

콩순이가 교육을 받게될 세미나실을 확인하고, 수업에 필요한 켄넬을 미리 가져다 놨어요. 세미나실 안에도 켄넬과 방석이 준비되어있지만, 콩순이의 물건이 아니라 교육효과가 떨어질 것 같기도하고 콩순이도 평소 쓰던 켄넬을 더 편하게 생각할 것 같아서 항상 수업 시작전에 세팅해 놓고 있습니다.

그룹레슨실은 규모가 어마어마해요. 어질리티를 위한 장비들과, 독피트니스를 위한 도구들까지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습니다. 콩순이는 아직까지 그룹레슨은 한번도 참여하지 못했는데, 하루빨리 참여해보고 싶어요.

+ 옥상운동장

옥상에는 넓은 운동장이 있는데, 핸드폰을 안들고 올라가서 사진을 못찍어왔네요. 어마어마한 규모의 메인 천연잔디 운동장과 옆에는 울타리로 구분되어 있는 소규모의 잔디운동장이 있어요. 지난번 레슨때 메인운동장에는 다른 수업이 진행되고 있어서, 작은 운동장으로 가서 풀어놨더니 신났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