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메 콩순이

김포 견생역전, 강아지 수영하고 왔어요

by 순이집사 2020. 6. 6.
반응형

이제는 날씨가 제법 더워져서 한낮에는 산책하기가 힘들어졌어요. 평일에는 출근을 하기 때문에 낮시간에는 콩순이와 같이 시간을 보낼 수가 없어 주말은 콩순이 위주로 시간을 보내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운 날씨에는 산책로도 뜨겁게 달궈져 있어 반려견이 발바닥에 화상을 입을 수도 있고, 체온조절 능력이 사람보다 떨어지는 반려견들이 더위를 이겨내는 것은 힘들기 때문에 뜨거운 날 한낮의 외출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고 새벽시간에만 놀아줄 수는 없으니 시원한 실내공간을 찾게 되거나, 반려견 수영장이 있는 곳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이번 주말은 날씨가 덥다는 일기예보를 보고 콩순이와 함께 수영장이 있는 김포 견생역전을 다녀왔어요.

견생역전

위치 : 경기 김포시 양촌읍 김포대로 1750번길 29
시간 : 매일 11:30~22:00  ※수요일 휴무
기타 : 노키즈존
문의 : 031-985-7578

1. 가격

보통 애견카페나 애견운동장은 사람 1인 1음료에 사람 입장료가 포함되어있고, 강아지 입장료만 별도인 경우가 많은데요 견생역전은 사람 입장료 3,000원/강아지 입장료 10키로 미만 7,000원/10키로 이상 10,000원 입니다. 음료 주문은 필수가 아니어서 필요한 사람만 주문하면됩니다. 음료 가격은 다른 애견카페보다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입장료를 내고 음료를 주문해도 다른 애견카페와 비슷한 수준인 것 같습니다. 

김포 견생역전에는 음료 외에도 사람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메뉴가 다양해서 취향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애견운동장을 다닌지 4년차쯤 되니까 세상 모든 떡볶이는 다 먹어봐서―대부분의 애견 운동장은 떡볶이를 메인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웬만하면 밥을 챙겨먹고 나가는 편인데 견생역전을 갈때는 식사를 안하고 가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견생역전은 애견동반 바베큐로 유명한 곳이기도 한데요, 이번에는 밥을 먹고가서 바베큐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지난 겨울에 이용했을때 고기도 좋고 맛있었던 기억이 나요. 무엇보다 바베큐장이 테이블마다 개별적으로 분리 되어있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바베큐를 즐길 수 있고, 반려견을 바닥에 내려놓고 편하게 밥을 먹을 수 있는 점도 매우 좋았습니다. 바베큐 이용시에는 2인세트는 '2인+2견', 3인세트는 '3인+3견', 4인세트는 '4인+4견' 입장료가 무료이기 때문에 다인 또는 다견가정이라면 바베큐를 이용하는게 여러가지로 이득일 것 같습니다. 

2. 운동장 및 수영장

밖으로 나가면 인조잔디 운동장과 수영장이 있어요. 천연잔디와 인조잔디에 대해서는 반려견들마다 선호도가 있겠지만 콩순이는 밖에 나가는 건 무조건 좋아해서 상관이 없어요. 여름에는 반려견도 덥겠지만 같이 다니는 사람도 너무 더운데, 운동장 곳곳에 그늘막(?)을 설치해둬서 땡볕에 앉아야되는 불상사는 없었습니다. 

운동장 한쪽으로 수영장으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이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수영장을 개장한 지 며칠 안된 것 같았는데 아직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구요, 6월 중순부터 인스타그램을 통해 별도로 공지를 하고 유료이용으로 바뀔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람2명과 콩순이가 방문해서 입장료 13,000원에 수영장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니 정말 혜자롭습니다.

 

3. 실내공간 및 포토존

실내공간에는 테이블이 꽤 많은 편이라 주말에도 더울때 들어가 있거나 식사를 하기에는 충분할 것 같았어요. 사람들이 이용중이라 실내 사진은 못찍어 왔네요. 실내에는 댕댕이들을 위한 포토존도 마련이 되어 있는데요, 포토존이 너무 귀여웠답니다. 콩순이는 수영 후 쫄딱 젖어 있어서 사진을 못찍었는데, 다음엔 포토존에서도 사진을 꼭 찍어줘야 겠어요. 

 

4. 총평

지난 겨울 바베큐 이용을 위해 방문했을 때도 애견동반 식당임에도 고기가 맛있어서 만족했었는데, 수영장 이용을 위해 다시 방문해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무엇보다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시고, 입장료를 내고 시설만 이용하는 것부터 음료, 음식, 바베큐까지 그날그날 필요한 옵션만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는 점이 정말 좋아요. 조만간 콩순이  수영시키러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