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메 콩순이

이천 애견카페 도그리움 방문 후기

by 순이집사 2020. 5. 19.
반응형

도그리움은?

지난주에는 이천에 있는 도그 리움이라는 애견카페를 다녀왔어요.

인스타에서 보고 예뻐서 가보고 싶었는데, 마침 평일에 쉬는 날이 생겨서 잽싸게 방문했습니다.

도그리움
위치 : 경기 이천시 모가면 진상미로 1163번길 125
시간 : 평일 11:00~18:30/주말,공휴일 10:00~19:00 
        ※ 매주 화요일 휴무
가격 : 강아지 입장료 8,000원, 사람 1인 1음료 주문
기타 : 15kg이하 소형견, 노키즈존(3세~13세)
문의 : 031-634-0515

1.외관

운동장을 갖춘 여느 애견카페들이 그렇듯이 제대로 찾아온 게 맞나라는 생각이 드는 길로 들어서서 얼마 안 있으면, 마국산 둘레길 종합안내판이 보입니다. 둘레길이 시작하는 곳인가 봐요. 다음엔 일찍 가서 둘레길도 한번 걸어봐야겠어요. 애견카페나 애견운동장도 좋지만, 강아지와 호흡을 맞추며 같이 걷는 것만큼 신뢰형성에 좋은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둘레길 안내판과 길을 사이에 두고 도그리움이 있습니다. 도그리움 앞과 옆으로 주차를 할 수 있어서 주차장은 여유로운 편이었으면, 주차 후 카페까지 동선도 짧았습니다. 초보운전도 주차 걱정 안 하고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입구에 들어서면 인스타에서 많이 본 입구가 있어요. 빨간우체통부터 시작해서 입구에서부터 인테리어의 센스가 느껴집니다. 전체적인 느낌은 인테리어는 물론 조경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는 것이었습니다. 

도그리움 앞에 앉아계신 콩순님

2.가격 및 메뉴

사람은 1인 1음료(식사x, 간식x)를 주문하면 되고, 강아지 입장료는 8천원으로 다둥이의 경우 셋째부터 50% 할인이 됩니다. 음료 가격은 6천원~9천원 대로 형성되어 있어, 비싼 편은 아닌 듯합니다. 라면, 떡볶이, 볶음밥, 피자 등 간단한 식사류도 판매하고 있어서 식사까지 해결하실 수 있고, 반려견이 먹을 수 있는 간식과 식사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반려견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시설에서도 펫티켓을 잘 지키는건 필수인 것 같아요. 펫티켓 잘지켜서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곳이 더욱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실내에선 매너벨트가 필수이므로, 못 챙겨가신 분들은 천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구입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3. 외부공간-1층

밖으로 나가면 메인운동장과 수영장이 있고, 수영장 옆으로는 서브운동장(?)으로 보이는 곳도 있더라구요. 제가 방문했던 날은 날씨가 제법 더웠는데, 의자에 햇볕을 막아주는 천막과 파라솔이 설치되어 있어서 더위를 피할 수 있었어요. 수영장도 꽤 크고, 수영장 뒤편으로 바위와 조경이 정말 멋있습니다.

서브운동장은 아직 형성중인건지, 서브운동장이 아니라 다른 용도로 사용되는 곳인건지 사람이 앉을 수 있는 의자는 없더라구요. 서브운동장 옆으로 문이 하나 있길래 나가보니 또 다른 공간이 나왔어요. 혹시나 밖으로 나가는 문일까 봐 콩순이 하네스 채우고 나갔는데, 울타리가 다 쳐져있어서 그냥 나가셔도 될 것 같아요. 숯불피우는 바베큐 그릴도 보이고, 이 공간 역시 용도는 잘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공간이었습니다.

4. 외부공간-루프탑

도그리움은 루프탑도 조성되어 있는데요, 실내와 실외에서 모두 올라갈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실외 계단에는 반려견이 올라갈 수 있도록 사람계단과 인조잔디 계단이 함께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날은 바람이 많이 불어서 루프탑 위에 타프는 모두 걷어져 있었어요. 뜨거워서 오래 놀진 못했는데, 루프탑 만해도 콩순이가 뛰어놀기엔 충분히 넓었어요.

5. 실내공간

인스타에서 봤을 땐 운동장과 루프탑이 넓어서 실내공간은 좁을 줄 알았는데, 실내도 넓어서 덥고 추운 날에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바로 앞이 저수지라서 실내와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뷰도 정말 좋았습니다. 1층에 위치한 화장실도 신축인 만큼 깨끗했구요, 2층 루프탑 옆에는 조그맣게 휴식할 수 있는 공간과 손을 씻을 수 있는 세면대도 있어서 사장님의 센스를 다시한번 느낄 수 있었어요.

중간중간 포토존도 있었는데, 콩순이는 운동장에서 뛰어놓다가 너무 꼬질꼬질해져서 사진은 많이 못 찍었네요. 처음 방문한 도그리움, 매우 만족하고 돌아왔고,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반응형

댓글0